기사상세페이지

올시즌 캐치프레이즈 ‘투혼경남鬪魂慶南’

기사입력 2020.01.07 09: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투혼이라는 결연한 의미 담아

     

    경남FC가 2020시즌 시작을 앞두고 올해의 캐치플레이즈 투혼경남을 공개했다.

     

    경남FC는 지난해 강등이라는 아픔을 빨리 씻어 내기 위해 설기현 감독을 제8대 감독으로 선임하고, 2020시즌 K리그승격을 목표로 발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 선정하여 새롭게 변화하는 경남에 대한 각오를 나타냈는데, ‘투혼경남은 한자로 투혼(鬪魂 끝까지 투쟁하려는 기백이라는 사전적 의미와 경남을 합쳐 경남FC가 하나 되어 끝까지 투쟁하여 승리를 쟁취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경남은 2018년부터 ‘Do it 2018 Go up 경남을 시작으로 캐치프레이즈를 로고로 제작해 이미지로 발표 하고 있으며특히 지난해 발표한 경남아이가는 경남의 사투리를 활용한 것으로 지역의 친근한 이미지를 나타내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았다올해는 K리그2에서 기백을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했다.

     

    한편경남FC은 지난 3일부터 선수단을 소집하여 훈련에 매진하고 있으며, 15일 태국으로 전지훈련을 떠나 시즌 준비 담금질에 나설 예정이다.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 : 광고선전 따위에서 남의 주의를 끌기 위한 문구나 표어.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체육지원과 스포츠마케팅 주무관(055-211-473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올시즌 캐치프레이즈 ‘투혼경남鬪魂慶南’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시즌 캐치프레이즈 ‘투혼경남鬪魂慶南’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경상남도 - 도정소식
    backward top home